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

2020. 6. 15. 07:30카테고리 없음


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



노약자든 젊은이든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위협하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.


안타깝게도, 많은 사람들은 이 끔찍한 상황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알지 못하는데, 이것은 그들이 단지 그것을 통해 고통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수면무호흡증이라는 주제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게 될 수 있고, 이 글을 읽음으로써 몇 가지 훌륭한 치료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.




흡연과 음주는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.


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은 모두 기도가 너무 이완되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.


이러한 습관을 끊는다고 해서 수면 무호흡증이 완전히 멈추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, 전반적으로 더 건강해지고 동시에 돈도 절약될 것이다.




밤에 입을 수 있는 마우스피스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.


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유전적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.


당신의 기도는 자연적으로 얇을 수도 있고, 당신의 턱이 잠자는 동안 호흡을 방해할 수도 있다.


잠자는 동안 자신의 위치를 잡고 턱을 제대로 정렬하기 위해 특수 장치를 사용하면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예전처럼 술을 많이 마시지 마라.


알코올은 자연적인 근육 이완제다.


비록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효과를 즐길 수 있지만,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.


목 근육이 술로 이완되어 밤에 숨쉬기가 더 힘들어진다.


술을 완전히 끊을 수 없다면 최소한 취급을 적당히 하도록 노력하고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에는 술을 마시지 않도록 하라.




수면제를 피할 수 있다면 먹지 마라.


수면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알코올과 비슷하다.


그들은 또한 다른 부정적인 영향도 미칠 수 있다.


당신은 수면 무호흡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의사에게 처방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을지도 모른다.




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다.


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잠자는 동안 자신을 녹화할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이다.


비디오는 또한 여러분이 자는 동안 발생하는 소리를 듣기 위해 오디오를 포함해야 한다.




CPAP 또는 BIPAP 기계로 잠을 잘 때 입을 다물 수 있도록 턱끈을 준비하십시오.


턱끈은 입을 다물 수 있는 천의 끈이다.


입이 열리면 CPAP 치료가 효과가 없으므로 이 간단한 장치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.




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할 생각이 전혀 없다면, 반드시 CPAP를 짐에 가지고 와야 한다.


수면무호흡증의 진단은 심각하며 단 하룻밤도 CPAP 사용을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원래 포장에는 여행에 편리한 운반 케이스를 포함했어야 했다.


이것은 CPAP를 운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, 집에 없을 때에도 항상 CPAP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.




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면무호흡증은 흔한 문제가 될 수 있다.


이것 때문에 고통받을 수 있는 가장 나쁜 점은 그것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.


그러나 이 기사가 제공한 것과 같은 유용한 조언으로 당신은 이 상태에 대처할 수 있다.